상추, 치과의사와 2년째 열애 중 안마방 논란 해명글 눈길 < 연예 < 뉴스룸 < 기사본문 시사위크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또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이야기하기도... 이어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저의 실수를 정당화 하고 제 자신만을 변호하기 위한 이기적인 발상에서 비롯된 것이 결코 아닙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랑하는 저의 부모님과 형 그리고 미래를 함께할 소중한 사람이 '차마 비난할 가치조차 없는 파렴치한 사람의 가족으로서'이루 말하지 못한 아픔을 껴안고 죄인처럼 고개 숙이며 살아가는 것을, 제가 더 이상은 참고 지켜볼 수가 없기 때문이라고 입장 발표 배경에 대해 언급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또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상추는 “분명 군인 신분으로 돌아다닌 것은 잘못이고 너무나도 죄송하다. 하지만 아닌 부분은 아닌 것이라고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심정인데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기사가 나가도 사람들이 믿지 않으니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더라”고 힘겨웠던 일을 고백하기도 했다.

 

방송에서 국방홍보원은 안마방 출입을 “치료 차원”이라고 밝혔지만 안마방 직원의 인터뷰로 미뤄볼 때 연예병사들은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세븐과 10년째 공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한별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2017년 1월에 개정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은 제30조(양성평등)에서 ④항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⑤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등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하거나 선정적으로 재연하여서는 아니 된다”라는 구절이 신설되었습니다.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취재진의 추측으로는 이곳 초이스안마방과 특정 PC방이 연계를 맺고 있는 듯 했다. 취재를 하는 과정에서 '현장21' 제작진과 안마시술소 출입 연예병사들 사이에 몸싸움이 있었고 연예병사 A는 취재진 팔을 꺾고 카메라를 부수는 등 공격적인 행동을 보였다. 코트는 "걸리지 않으면 없는 일이라 생각했다"며 "안 좋은 생각도 했으나 여기서 끝나면 쓰레기 한 마리가 죽은 것과 다름없는 결과이기 때문에 미움받고 헤쳐 나갈 준비를 하겠다"며 방송을 접지는 않겠다고 선언했다. 당시 블랙넛은 "일일이 성함을 다 확인 못했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안마방 업소의 전경이 보이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박중현 교수는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에도 제 자신에 대해 환멸을 느낀다"며 "몰염치함에, 무지함에, 자신밖에 몰랐던 그 치졸한 생각들 때문에 몸 둘 바를 모르겠고 그저 깊은 자책밖에 느끼지 못한다"고 적었다. 저희 ‘go발뉴스’에 실린 내용 중 블로거글, 제휴기사, 칼럼 등 일부내용은 ‘go발뉴스’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절대로 안 했다, 성매매 같은 것은 절대로 안 했다고 생각을 하는데. 문제는 뭐냐하면 근무지 이탈한 거는 맞고 사실 일반 병사들이 생각할 수 없잖아요. 근무지 이탈해서 태국마사지 한번 받으러 간다라는 게 일반 병사들은 사실 힘든 얘기니까. MBN이 스스로 말하고 있듯 ‘졸피뎀인지 일반적 물건인지 알 수 없는’ 상황임에도 ‘해외에서 졸피뎀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와 ‘해외에서 주문한 택배가 집 앞에 와 있다’는 사실을 억지로 끼워 맞추고 있는 겁니다.

 

경찰조사결과 이 안마시술소는 ‘위장문’을 이용해 비밀방을 만든 뒤, 한 사람당 16~18만 원을 받고 성매매를 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시각장애인인 A씨가 이른바 ‘바지사장’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실제 사장을 검거하기 위해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이 13일 이영학 사건에 대한 수사를 마무리하고, 최종 수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언론은 ‘아직 남겨진 의혹’이 있다며 여러 보도를 내놓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실한 추정을 선정적인 문구로 포장하는가 하면, 범죄에 사용된 약물의 구매 정보를 소개하는 등의 문제 보도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취재진은 계속 설득을 했고, 그녀는 ‘성매매를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 혹했는지 곧 인터뷰에 응하겠다고 했다. 한 지인은 자신이 초이스안마방이라는 곳에 다녀왔으며 그곳 시스템이 보통 특이한 것이 아니라고 말해주었다. 이 업소는 기존과는 상당히 다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재 섹티즌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업소는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서 초이스를 하는 독특한 방식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충북도교육청은 지난 7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직업교육 등을 위해 운영하는 '어울림休'를 운영하고 있다.(충북도교육청 제공). 특히 청주맹학교는 “교육청 등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직업교육 프로그램의 모범사례를 남긴다면 향후 시각장애인의 직업형태가 공공기관이나 사업체로 더욱 확대돼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의료법 위반 소지와 관련 도교육청은 본청 내에 설치한 이 시설은 체험 실습을 위해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비영리로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본청 뒤 사랑관 1층에 마련한 안마방은 일반 안마방과 유사한 구조로 안내대와 탈의실, 침실 두 곳은 커튼으로 공간을 구분했다. 안마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생들은 40분 일하고 20분 휴식시간을 갖는데 별도의 휴식공간은 마련되지 않았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KBS 취재결과, 중국에서는 일부 편법 인력파견으로 유엔제재를 피해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박군 소속사 측은 해당 글과 함께 박군을 거론한 유튜브 영상에 대해서도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다. 그는 "P씨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만큼 어렵지 않다"면서 회사가 잠시 어려웠을 당시 박군만 호화롭게 먹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서울오피 오피스타후기 오피 오피 오피스타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상추, 치과의사와 2년째 열애 중 안마방 논란 해명글 눈길 < 연예 < 뉴스룸 < 기사본문 시사위크”

Leave a Reply

Gravatar